백신접종 한정우 군수, "독감 예방 접종 수준, 별다른 이상 없네.." 시사우리신문편집국 2021.04.05 11:32


안전한 창녕을 위한 필수과정, 군민접종 독려차 공개

15일부터 75세 이상 어르신 및 입소자와 종사자 화이자 백신 접종 

 

[시사우리신문]한정우 창녕군수가 5일 오전, 창녕군예방접종센터(창녕문화예술회관)에서 안전한 창녕을 위한 군민들의 접종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중국코로나 AZ백신을 공개 접종했다.

 

접종을 마친 한정우 군수는 “매년 받았던 독감접종과 특별히 다르지 않았고 접종 후 별다른 이상을 느끼지 못했다”고 말했다. 한 군수는 30여분간 현장에서 대기하다, 도천면등에서 개최되는 공개행사에 참석하는 등 바쁜 일정을 무난히 소화했다.

 

▲ 중국코로나 AZ백신 공개 접종하고 있는 한정우 창녕군수.[창녕군청]



또한, 한정우 군수는 “코로나19를 종식하고 우리들의 소중한 일상을 되찾는 가장 빠른 길은 신속하고 안전한 백신접종을 통해 집단면역을 형성하는 것”이라며 “모두를 위해 백신 접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줄 것”을 호소했다.

 

군은 예방접종센터를 문화예술회관에 설치하여 지난 2일 예방접종 모의훈련을 마쳤다. 오는 15일부터는 75세이상 어르신 및 노인시설 입소자와 종사자를 대상으로 화이자 백신 접종을 시작한다. 

 

군 관계자는 “75세 이상 어르신 접종과 관련해 백신 수급, 보관, 관리, 접종, 이상반응 관리까지 모든 과정을 세심하게 살피고 있으므로 군민들께서는 안심하시고 망설임 없이 접종에 참여해 주시기를 바란다”고 당부했다. / 김 욱기자


기사입력: 2021/04/05 [11:32]
최종편집: ⓒ 시사우리신문


가장 많이 읽은 기사

URL 복사
x
  •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.

PC버전 맨위로 갱신

Copyright 시사우리신문. All rights reserved.